전공소식

HOME > 전공소식 > 전공소식 및 행사



전공소식 및 행사

[제 4회 강원 소셜이노베이터 테이블] 한림 소셜이노베이터들의 출발

  • 조회수 1168
  • 작성자 사회혁신경영전공
  • 작성일 20.11.24
1 2 4 3 행사

지난 2020년 11월 19일 한림대학교 캠퍼스라이프센터(CLC)에서 제 4회 강원 소셜이노베이터 테이블이 진행되었습니다. 사회혁신경영융합전공 전공생들의 그동안의 활동 전시와 전공생들의 창업도전기 발표, 사회혁신가와의 토크콘서트로 준비된 이번 행사는 전공생들이 직접 준비를 했습니다. 


이의현 대표 (▶소셜벤처 점프), 추현호 대표 (▶소셜벤처 콰타드립랩), 박미나 팀장 (▶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)께서 한림대학교 학생들과 사회혁신, 소셜벤처, 창업과 관련된 솔직한 이야기들을 해주셨고, 사회혁신경영융합전공 학생 김민주(4학년), 손우정(4학년), 안수빈(4학년)이 창업도전기 발표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. 창업을 준비하는 사회혁신경영융합전공 학생들의 내일을 응원하며, 앞으로를 기대하겠습니다. 


창업도전기를 발표했던 안수빈 학생은 "잘 마무리되어서 너무 뿌듯하고 기쁘다. 마음이 따뜻해지고 의미 있는 시간으로 앞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. 좋은 자리 마련해주셔서 감사하다."는 소감을 전해주었습니다. 


많은 한림대 학생들과 다양한 사회적기업 대표님들이 함께 이번 시간을 함께 해주셔서, 더욱 행사가 풍성하고, 의미있던 시간이 될 수 있었습니다. 앞으로 더욱 이렇게 사회혁신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